본문 바로가기
똑똑한 쇼핑/SNKRS 가이드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뉴발란스 1906R 리뷰 및 사이즈 팁

by 코즈모코즈모 2023. 8. 24.
반응형

뉴발란스의 1906R 모델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스니커즈 중 하나이다. 레트로한 감각이 풍기는 메쉬와 가죽이 조합된 이 스니커즈는 2009년에 처음 출시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시간을 초월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2022년 후반부터 오라(Auralee)와 꼼데라르송(COMMES des GARÇONS)의 협업은 이 모델을 다시 핫하게 만들었다.

디스이즈네버댓-뉴발란스1906
디스이즈네버댓x뉴발란스1906

편안한 ABZORB 및 N-ergy 기술을 통해 착용감을 높였다. ABZORB 쿠셔닝은 충격을 흡수하고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고무와 폼의 혼합이며, N-ergy는 탄성과 같은 공학적 젤로 만들어져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걷거나 뛸 때 편안함을 준다. 또한 메쉬 갑피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하루 종일 착용해도 무리가 없게 한다. 메쉬로 이루어져 있어 1906R은 여름에 더 잘 어울리는 신발로 인식되지만 Cordura 버전은 일 년 내내 착용이 절대적으로 가능하다. 중성적인 컬러(회색, 검정, 베이지 등)에 중점을 두고 있어 거의 모든 스타일에 잘 어울린다.

뉴발란스x가니-1906R-에그렛
뉴발란스 x 가니 1906R 에그렛

1906R은 레트로한 감성을 주며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캐주얼에도 어울리고 와이드 팬츠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멋지다. 최근 벨라 하디드, 할리 베일리 등 스타들의 SNS에 자주 등장하여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있기 있는 제품이 되었으며 스트리트 웨어의 가장 스타일리시한 사람들을 소개하는 무드 보드 계정에 자주 등장하기도 한다. 1906R은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셀럽들이 즐겨 신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김나영이 즐겨 신는 신발로 잘 알려져 있다.

뉴발란스-1906r을-신은-노홍철과-김나영
뉴발란스 1906r을 신은 노홍철과 김나영

사이즈 가이드  뉴발란스 1906R은 다른 모델에 비해 작은 편이다. 핏이 상당히 좁기 때문에 뉴발란스의 다른 모델보다 신었을 때 작게 느껴지고 꽉 찬 느낌이 든다. 발볼이 넓은 경우 반 사이즈 업을 하는 것이 좋다. 신발을 크게 신는 사람이라면 한 사이즈를 업해도 무리가 없다. 하지만 발볼이 좁은 경우는 정사이즈로 신어도 괜찮다. 뉴발란스의 경우는 모델과 스타일에 따라 신발 사이즈가 다른 경우가 있다. 매장에서 살 수 없는 모델을 고를 경우 신중하게 정보를 검색한 후 구입하는 것이 좋다.       

 

 

관련 글

뉴발란스의 역사와 대표 모델 12가지 리뷰(320,574,990v3,991,993,1500 등)

뉴발란스의 시작, 러닝화에서 패션 아이템으로

아디다스 삼바 리뷰와 사이즈 가이드

나이키 코르테즈 리뷰와 사이즈 가이드

에어조던11을 대표하는 컬러웨이 7(콩코드, 브레드, 콜롬비아, 쿨그레이 등)

반스의 대표 모델 총 정리, 어센틱부터 최신 모델 뉴스쿨(Knu Skool)까지

올여름에도 셀럽들의 샌들은 버켄스탁(역사, 특징, 디자인 총정리)

새롭게 출시될 나이키 덩크 로우의 5가지 컬러웨이

아디다스 라이벌리, 농구화에서 레트로한 패션 스니커즈로 변신

나이키 에어포스1(AIR FORCE1), 오프화이트와 지디가 선택한 그 신발

반응형

댓글